본문 바로가기
방송

게임과 주가의 관계? 엔씨 블레이드 소울2 오픈, NC주가 떨어?

by *~ zor~* 2021. 8. 26.

게임과 주가의 관계? 엔씨 블레이드 소울 2 오픈, NC주가  떨어져? 

 

회사를 보면 돈의 흐름과 돈을 벌수 있는 길이 보인다는 말이 있다.  항상 상승권에 있던 NC의 주가 오늘은 장이 시작되자마자 파란불이 뜨더니 계속 다운되고 있다. 게임도 하나의 상품이다. 그 상품이 오픈하자마자 저평가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다. 덩달아 NC의 주식을 파는 사람들로 인해 계속 떨어지고 있다. 


2021년 8월 26일 목요일 NC(엔씨)의 플레이어들의 기대작으로 손꼽았던 블레이드 앤 소울2가 오픈하게 되었다. 퀄리티가 상당한 게임으로 NC(엔씨)의 돈줄이 되어줄 또 하나의 빛이라고 기대를 하였으나, 플레이를 해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진입의 장벽이 너무 높아 무과금을 시작한 뒤 3시간이 지나면 막혀서 진도가 나갈 수 가 없다고 한다. NC의 그래픽은 초창기 공개했던 것과 확연히 달랐고, 과금 요소만 가득 집어넣어 과금을 돌리고 돌려서 넣는 등 블소 2의 오픈전 방송에서는 없다면 단호하게 말했던 것들을 다른 이름으로 만들어서 뽑기로 당당히 나왔다.   플레이어들에게 이미지 변신을 노린 NC(엔씨)는 역시 엔씨다 라는 말과 함께 들을 완전히 돌리는 하나의 개기가 되었다.  평소 NC(엔씨)의 이미지는 플레이어들을 개돼지로 취급한다는 열론이 크다. 어떻게는 돈을 뜯어 내려는 NC(엔씨).  그들에게 이용당하지 않으려는 플레이어들! 이런식의 관계가 이어져 오고 있었다.  

오늘 드디어 NC(엔씨)에게 플레이어들이 돌아선 것인지  오전 9시 부터 앤씨의 주가는 -90,000이 되었다가


 11시경 -100,000을 찍으며 계속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상품을 첫 개시하거나 오픈 시에는 기대감에 주가가 오르기 마련인데, NC(엔씨)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회사인 것 같다. 현재 -100,000이지만 더 떨어질 가능성도 있을 것 같다. 기존에 사놓은 주식투자자 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자만, 이제 막 NC(엔씨)에 투자를 하려는 사람들은 떨어지고 있는 NC(엔씨)의 주식을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NC(엔씨)에 가치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일 수 있으니, NC(엔씨)의 주가가 얼마까지  떨어지는지 확인하셨다가 담으시길 바란다. 주식은 떨어지고 오르고를 반복 합니다. 

 

" 개인의 투자는 본인이 결정하시어 현명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